LGU+, 컨슈머·기술 사업 의지 담은 2022년 조직개편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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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컨슈머·기술 사업 의지 담은 2022년 조직개편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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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가 2022년 컨슈머 사업 전략 강화와 기술 부문 변화에 나선다.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 기업’이라는 비전을 실행하고자 황현식 LG유플러스 최고경영자(CEO)의 의사를 반영했다. LG유플러스는 2022년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개편에서 ▲컨슈머 부문 ▲기술 부문 ▲기업 부문 ▲NW 부문으로 구성된 전체 사업 부문은 동일 체계를 유지하되 세부 사업 부문에서 변화를 줘 전문성을 추구했다.컨슈머 부문은 ‘컨슈머 사업그룹’과 ‘컨슈머 서비스그룹’으로 재편했다. 컨슈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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