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Lab]왕의 강의 - 로우 마이크로 크러슁하는 방법

홀덤소식


이벤트정보


매장정보


연구실


스타팅핸드


전체최근글


[BTS Lab]왕의 강의 - 로우 마이크로 크러슁하는 방법

Gigaby… 0 3160

 

셔독의 마이크로 강의 입니다. 

BTS_Lab에 강의한 영상으로 당연히 2020~2021년 사이 영상들로 따근따근한 영상입니다. 

 

셔독이 z5,z10,z25,z50 총 4개의 블라인드를 강의 합니다. 

각 강의는 45분씩 총 3시간 강의 입니다. 

 

설명은 셔독이 마이크로 로우 블라인드에서 플레이어를 리딩하는 방법을 하나씩 설명하는데 과거 셔독의 강의들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꽤나 명쾌한 이유와 리딩을 기반으로 플레이를 설명해서 혼란스럽지 않으실껍니다.

 

또한 , 따라 할 수 있을 정도의 개념과 리딩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당장 셔독이 바라보는 관점에서 스팟을 다루는 것만 익히더라도 많은 도움이 되실 껍니다. 

 

정확한 강의의 이름은 스테이크 올라가기입니다. 

 

영상의 대상은 당연히 5방부터 ~50방까지를 대상으로 하고 셔독의 입장에선 뉴비나 초보자 혹은 실력이 부족한 플레이어 입니다.;;;;

 

일단 영상은 세션을 녹화한 녹화본을 보여주면서 핸드 설명과 조언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잠깐잠깐 화면을 멈추고 ppt를 가져오던지 연출 효과등으로 팁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들의 제작의도와 핵심은 제목 처럼 스테이크 올라가기에 걸맞게 셔독이 생각하는 해당 게임(로우 마이크로 스테이크)를 이기기 위해 필요한 몇가지 핵심 요소를 설명합니다. 

 

셔독의 이력을 설명드릴 필요가 있나 싶지만 혹시라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드리자면 현재 최정상급 온라인 하이스태이크에서 플레이 중이고 세미나나 과거 기록들을 보면 연간 1M(1백만 달러) 이상을 순수 플레이 위닝만으로 벌어들이는 슈퍼 레귤러 입니다. 

 

그가 플레이 뿐만 아니라 코칭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보이고 있는데 그의 제자이자 친구들은 셔독을 만날 당시에 마이크로 로우 스테이크 플레이어였지만 현재는 전원이 500 줌 이상을 플레이하고 있으며 그의 제자 중 한명은 100방에서 1000방까지 플레이하는데 1년 그리고 그 후에도 계속 블업에 성공하여 현재 5000방과 10000방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 제자의 모토는 "지금 당장 도움이 되는 실전적인 코칭"을 하는 것과 받는것 둘다 중요하다는 것이고 이것이 바로 셔독 뿐만 아니라 BTS코치진들의 강의를 관통하는 주요 핵심 주제가 됩니다.

 

그래서 BTS_Lab 시리즈들은 보다 다른 코칭 사이트보다 실전적인 내용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깊이가 부족해서가 아니라 학생이 이해하지 못할 강의는 과감하게 쳐내고 어려운 개념은 본인들이 습득한 다음에 다시 본인들만의 정리를 통해서 요약한 내용을 가지고 당장 사용할 수 있는 실전 팁과 이론들만으로 강의를 구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깊이가 부족할 수 있다는 것은 편견에 지나지 않으며 이들은 닉 하워드 이전ㅇ[ 1/3으로 전체 레인지를 배팅하는 전략등을 이미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이들의 모토는 "솔버(PIO)는 필수적이고 중요하지만 , 전부는 아니다"  "솔버와 실제 플레이의 간극을 알아야 한다" 

초보자들 혹은 블라인드 업에 실패하는 수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소한 팁이지만 의미가 깊은 내용들을 설명합니다.

 

왜냐하면 본인들 스스로가 한번씩 겪었던 시행착오와 실수들이기 때문에 자신의 학생이 올바른 길을 가도록 인도하기 위해서 초보자 혹은 낮은 블라인드(200방까지;;;)플레이어들에게 여러가지 조언을 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한명의 뛰어난 재능을 가진 플레이어의 결과물과 내용들의 집합이 아니라 BTS진이라고 불리는 셔독을 필두로한 수많은 코치들이 이미 지나온 많은 상황들에 대한 팁을 그들의 정수를 설명하는 강의가 BTS_LAB 시리즈이고 그 LAB시리즈 중에서 BTS에 수장인 셔독이 직접 강의 하는 것은 우열을 가릴수는 없지만 그래도 값지다고 할 수 있을듯 합니다. 

 

항상 공구를 만들고 진행함에 있어서 조금이라도 구매해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실망을 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을 가집니다.

그리고 바램과 더불어서 항상 불안합니다. 나는 마음에 들어서 진행을 하지만 다른 분들은 싫어하면 어쩌지? 혹은 잘못된 설명으로 기대한 강의보다 퀄이 떨어지면 어쩌나 하는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불안하지만 그래도 공구를 진행하고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강의가 되었으면 합니다. 

 

사족 , 

 

이 공구는 당연히 1/n으로 진행되는 공구 적립금이 모두 완성되면 추가 적립이 되지 않는 구조로 진행됩니다. 

즉 최소 참여 인원을 달성하면 그 후에는 참여인원에 따라서 1/n으로 공구의 가격이 분배되고 , 추가적인 금액은 저에게 생기지 않습니다.

 

또한 이 공구는 이미 번역이 완료된 공구이기 때문에 미달이 생기더라도 결원이 있는 상태로 진행하게 되니 신중한 판단을 부탁드립니다.

0 Comments

제목